본문 바로가기

맛없는수다/블로깅

날아간 글

정말 화가 머리 끝까지 뻗치네요.
글 쓰는 중간 중간 따로 메모장에 저장을 안 해놓은게 잘못이라고 하시면 할 말 없지만
글 다 쓰고 글을 올린 뒤에 수정하고 저장하는데 그 사이에 응답없음이 되더니 익스플로러가 꺼지고
글이 날아갔네요. 글의 첫 문자인 ( 괄호 기호만 남았는데 정말 화가 나네요. 태그, 위치로그 다 날아갔습니다.
한 시간 가까이 공들여 쓴 글인데... 정말 허탈합니다.

티스토리 이용자 여러분, 글 쓰고 수정하실 땐 꼭 다른 곳에 저장 후에 수정하세요.
다 올라간 글이 날아갈 것이라고는 상상도 못했네요.
창만 안 닫혔어도 어떻게든 복구해 볼텐데... 익스플로러까지 닫히다니 정말 방법이 없네요. (방법이 있다면 아시는 분은 좀 알려주세요.)
다른 창은 다 멀쩡한데 티스토리만 그런 걸보니 서버 안정성에 문제가 있는거 같기도 하고 그러네요.

으아 화를 참고 썼던 글을 기억을 되살려 다시 쓰는 중인데 열이 팍팍 오르네요.
오늘 티스토리에 대한 신뢰도 무한 하강하는군요.